자주 묻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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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상품] 문의는 어디로 하면 되나요?

      르시아즈를 이용하시면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사이트 내 게시판에 문의해주세요.

      확인 후 순차적으로 답변 드리겠습니다.

      유선상담은 현재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 [상품] 통관 안내

      해외구매대행시 ①수취인 성함, ②수취인 핸드폰 번호, 

      ③수취인 명의 개인통관고유부호(유니패스 기재 정보 기준)

      총 3가지는 필수 정보 항목입니다. 

      정보 불일치로 인해 통관이 지연될 경우 이로 인한 책임은 고객분께 있습니다. 

      불분명하실 경우 유니패스 사이트(unipass.customs.go.kr)에서

      재확인 후 주문 정보를 작성해주세요. 

      특히 수취인의 변경은 어려운 경우가 많으니 꼭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상품] 반품시 수거 안내

      반품 수거 접수는 르시아즈에 요청해주세요.

      사전 문의 없이 임의로 발송하실 경우 무통보 반송됩니다. 

      임의 발송으로 인해 시간이 경과되어 반품 가능 기간이 지난 경우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반품은 불가합니다.

    • [상품] 정품인가요?

      르시아즈는 정품만을 판매합니다. 

      정품이 아닐경우 200% 보상해드립니다.



    • [상품] 취소, 반품 비용 안내

      기본 반품비는 7만원이나 상품에 따라 가감 조정될 수 있습니다. 

      상품별 출고 국가, 무게 등이 상이하기 때문에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취소, 반품시 비용이 발생하므로 상품 구매 전 선문의 후 

      신중한 주문을 부탁드립니다. 


    • [상품] 반품 비용의 책정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네. 교환 · 반품 비용의 책정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 왕복 국제운송료(ems 운송료 참조) + 한국 내 배송료 +  관부가세 및 통관비용 + 송금 수수료

      + 해외 국가 내 배송비 + 해외 벤더사(해외쇼핑몰 등)에서 정하는 리턴 비용 등 ]


    • [상품] 유상 반품은 언제 이루어지나요?

      단순 변심에 해당하는 경우입니다. 

      특별히 안내드리는 단순 변심에 해당하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 수작업으로 제작되어 마감이나 박음질이 정교하지 못한 부분, 제품 박스의 오염 및 파손의 경우 

      · 금속 스크래치, 가죽 표면의 주름, 미세 스크래치, 제품 본드/초크/볼펜 등 자국, 금속 장식

        스크래치 방지 필름 미부착, 가죽의 결 차이 등 제품의 하자가 아닌 경우

      · 운반 과정에서 브랜드 비닐의 찢어짐, 오염이 있어 자체 비닐을 포장한 경우

      · 사이즈의 오차 범위 내인 경우

      · 모니터의 사양 등에 따른 색상의 차이 등


    • [상품] 무상 반품은 어떤 경우에 이루어지나요?

      판매자 과실(명백한 제품의 하자)의 경우 무상 반품이 이루어집니다. 

      다만, 대금 결제 시 발생한 무통장 입금 수수료 또는 카드 할부 수수료 등은 반환되지 않습니다.


    • [상품] 반품이 불가한 경우가 있나요?

      네, 반품이 불가한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  반품 요청 가능 기간(: 상품 수령 후 7일 내) 이후 요청한 경우

      ·  구매자가 제품을 멸실 또는 훼손한 경우(고의 훼손 또는 가품 반품 시 무통보 법적 조치)

      ·  구매자의 사용 또는 소비에 의해 상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로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가치가 감소한 경우

      ·  개별 주문ㆍ생산되는 재화로 청약 철회 시, 판매자에게 회복 불가능한 피해가 예상되어

         소비자의 사전 동의를 얻은 경우

      ·  부주의한 시착으로 인해 제품에 각종 냄새가 밴 경우(담배 냄새, 향수 냄새 등)

      ·  상품 박스에 테이프나 택배 송장 등을 바로 붙여 훼손한 경우

        (박스 바코드 부분과 정품 인증번호 부분 훼손 절대 불가)

      ·  기타 관련법령이 정하는 청약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 [상품] 반품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네, 반품 절차를 안내드리겠습니다.


      1. 반품을 원하실 경우 받으신 상태 그대로 포장을 부탁드립니다.

         포장시 받으셨던 상태 그대로 수거가 완료되어야 환불이 가능합니다.

         (라벨, 포장지, 샘플 등)


      2. 르시아즈 게시판에 반품 요청 게시글을 남겨주세요. 


      3. 반품이 가능한 경우 르시아즈에서 수거 접수가 이루어집니다.


      4. 수거가 완료되어 상품 검수가 완료되면 환불이 진행됩니다. 


      5. 환불은 결제 수단으로 이루어지며, 카드 결제이신 경우 환불일까지 며칠 소요되실 수 있습니다.

         정확한 카드 환불일은 카드사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만약 카드 결제일이 지나 결제가 이미 완료된 경우, 카드사에서 다시 환불 절차가 이루어집니다.


    • [상품] 상품 교환이 가능한가요?

      르시아즈는 해외구매대행 중심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상품 교환이 어려우며 모두 반품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 [상품] 상품에 관부가세가 포함되었나요?

      네, 모든 상품에는 관부가세가 포함된 최종 가격입니다. 

    • [상품] 상품 A/S가 가능한가요?

      르시아즈는 해외구매대행 중심으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A/S는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 [주문/결제] 계속 상품 준비중인데 송장 조회가 언제 되나요?

      국내 발송의 경우 송장으로 상품 이동 조회를 바로 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해외의 경우 송장을 업데이트 해드리더라도 그 송장으로는 물품의 이동내역을 

      확인하실 수 없습니다. 

      해외에서 한국으로 출고가 되어 통관절차까지 모두 완료되고 

      국내 택배사로 인계되어 배송 출발이 시작되면 그때 고객분들도 조회가 가능하십니다.

      물건이 이동하지 않더라도 주문은 정상 진행중이며, 

      주문에 특이사항이 발생할 경우 개별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 [배송] 해외 배송이 가능한가요?

      해외배송은 현재 지원이 되지 않습니다만,

      해외배송을 희망하실 경우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검토 후 답변을 드리겠습니다.